X

      병원소식

      명지성모병원, 행정동 신축예배 및 기공식 개최
      • 작성일2019/03/29 11:23
      • 조회 1,684


      보건복지부 지정 뇌혈관질환 전문 종합병원 명지성모병원은 지난 28일 현 제2주차장 행정동 건축부지에서 신축예배 및 기공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허춘웅 회장님, 김달수 명예원장님, 허준 의무원장님, 정현주 경영총괄원장님을 비롯한 공사 관계자, 직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 소개, 공사 개요보고, 기도, 인사말, 테이프 커팅, 시삽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명지성모병원 담임목사인 이기추 목사님은 “행정동 건축을 시작하는 기공에서부터 공사가 끝나는 준공까지,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행정동에 들어오는 입주까지 하나님의 손길로 친히 주관하여 주시옵소서”라고 기도했습니다.

      허춘웅 회장님은 인사말을 통해 “행정동 건축사업이 드디어 첫 삽을 뜨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행정동이 성공적으로 건축될 수 있도록 다 같이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지하 1층·지상 8층, 연면적 1321㎡ 규모로 건축되는 명지성모병원 행정동은 2020년 1월 말 완공 예정입니다. 지하1층 휴게 및 샤워실, 1층 공용시설, 2~3층 행정 사무실, 4~8층은 기숙사로 사용될 계획입니다.

      한편, 명지성모병원은 더욱 더 쾌적한 환경에서 환자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외래센터 증축 공사를 완료했으며, 오는 4월 26일 외래센터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